| 2016년 코레일네트웍스(주) 철도고객센터 상담원 공개채용(2016. 10. 26(수) ~ 2016. 11. 9(수) 18:00까지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한국철도공사의 계열사인 코레일네트웍스(주)에서는 진취적인 사고와 혁신적인 서비스 마인드,실무능력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관심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응시 바랍니다. 채용부문 : 철도고객센터 상담원(신입) * 사업설명 : 홈페이지 사업분야 철도고객센터 참조 2. 응시자격요건 ․ 성별, 학력, 연령 : 제한 없음 5. 응시원서 제출 *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접수 마감일(시간)에는 접속자가 폭주하여 원활한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마감일(시간) 이전에 여유 있게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 6. 제출서류
* 각 전형별 일정 및 합격자 발표 : 당사 홈페이지 공고 8. 기타사항 #별첨1. 대상 자격증 및 외국어 검정등급 가산비율 : 만점기준으로 가점 적용
* 자격증 소지자의 중복되는 종별 자격증은 응시자에게 유리한 것 하나만 가산하며, 각각의 종별 자격증을 소지한 경우에는 2개 이상의 자격증을 합산 하여 가산하되, 그 가산비율의 합은 최대 8%를 초과할 수 없음 #별첨2. 참고사항 : 당사 인사규정 제13조의 결격사유
2016. 10. 25. 코레일네트웍스(주) 대표이사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